본문 바로가기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MG새마을금고
씨름단

2023년 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의 해를 맞이하여 1월 10일 MG새마을금고 씨름단이 창단되었습니다. 씨름은 국가무형문화재 지정(2017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2018년), K-씨름 진흥 계획(2023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MG새마을금고 씨름단은 각종 민속리그 참가, 씨름 홍보활동, 재능기부활동 등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민족스포츠 씨름 종목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2013년 새마을금고 창립 50주년 및 자산 100조원 시대를 맞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이 창단되었습니다. 새마을금고는 대중 생활 스포츠인 배드민턴의 저번 확대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비인기 스포츠 종목에 대한 균형적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한편, 꾸준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골프 스폰서십

MG새마을금고는 2020년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A) 선수 후원을 필두로 골프 스폰서십 후원 계약을 꾸준히 체결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스포츠산업에서 최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종목으로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등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종목입니다. MG새마을금고 메인스폰서십 골프선수는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골프 선수에 대한 스폰서십을 통해 궁극적으로 대중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