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for You · 새마을금고 미니 사진전

MG의 소중한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새마을금고를 사랑방처럼 여기던 회원분들의 발길도 줄었다. 새마을금고의 정감 있는 공간을 그리워하시는 회원분들을 위해 금고의 다양한 모습을 준비했다. 소소하지만 소중한 MG의 공간으로 초대한다.

※ MG직원 참여코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당분간 다른 코너로 대체합니다.

성남동부새마을금고 김대흥 주임

성남동부새마을금고 위례지점 북카페예요. 멋진 뷰, 안락한 의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금융 업무뿐만 아니라 편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으니 회원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어요.

평택새마을금고 이상미 주임

설날 명절을 앞두고 신권으로 바꿔주시는 옆 자리 과장님의 모습이에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세뱃돈 바꾸러 오시는 회원분들도 많이 줄었고, 소독약분사기만 곁을 지키고 있네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될 날을 기다립니다.

종로중부새마을금고 박수진 주임

제 자리 계수기 옆에는 동료들과 찍은 사진이 있어요. 같은 공간에서 같은 유니폼을 입고 가족들보다도 더 긴 시간을 함께하는 동료들이 있기 때문에 금고생활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인천서부새마을금고 김영미 대리

코로나로 인해 회원님들의 발길도 뜸해진 요즘, 펑펑 내리는 눈이 얄미운 오늘입니다.

동창원새마을금고 이윤희 주임

동창원새마을금고 자여지점의 직원들을 위한 아담하지만 행복 공간이에요^^ 이곳에서 점심도 먹고 간식을 먹으며, 활력 충전을 한답니다.

송림새마을금고 박형준 차장

기부천사들의 헌혈증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웃음이 묻어나는 사회 만들기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장산새마을금고 권수미 대리

진지하게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너무 궁금해지는 투샷이네요.

천안서부새마을금고 이영훈 대리

저희 이사장님과 주변 주민센터 복지팀장님들이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지키며 행복한 천안시를 만들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는 모습이에요.

춘천동남새마을금고 조가영 대리

회원님이 사용하시고 간 핀패드를 매번 소독하는 저희 직원을 담아보았어요. 마스크를 쓰고 고객을 응대하기에 벅찼던 지난해도 잘 버텼으니 올해는 더 힘을 내보겠습니다.

청양새마을금고 신다혜 주임

청양새마을금고 본점에 방문하시면 가장 먼저 보이는 ‘I love MG’ 조형물이에요. 멋스러운 돌 담벼락과 흰색, 빨간색, 초록색의 조화가 예뻐 금고의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

금오새마을금고 박아름 계장

고객과 소통하는 신규 직원의 열정적인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안산서부새마을금고 김지태 대리

문 밖 풍경이 아름답죠? 이곳은 새로 문을 연 안산서부새마을금고 해양자이점입니다. 새해에는 안산그랑시티자이 아파트 입주민분들이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인천서부새마을금고 이원석 계장

코로나19 방역체계에 따라 멈추게 된 커피 자판기입니다. 올해는 다시 종이컵 쓰레기통이 가득차길 바랍니다!

성남동부새마을금고 한지원 계장

회원님이 찍어주신 직원의 모습이에요. 새마을금고에 오면 너무 친절해서 업무 처리 후 기분 좋게 나간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저희가 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