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MG새마을금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고유의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MG새마을금고>는 회원과 임직원이 하나 되어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MG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MG새마을금고>가 되겠습니다.

‘건강지키미’, 급격한 추위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고 있는 요즘, 협심증과 심근경색에 대한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자 쓰고 내복 착용하기, 하체 위주 운동하기 등 오늘부터 꼭 지켜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렵니다.
최용범

‘경제 돋보기’, 코로나로 갑갑한 시기에 미국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설렌 마음으로 기대가 큽니다. 이 글을 일고 꼭 필요한 물품만 구입하고 카드사 혜택과 반품 등도 고려해야 되는 것을 알게 되어 유용했습니다.
곽중인

‘MG이슈1’, 새마을금고의 새로운 얼굴, 대세 가수 영탁의 소식이 반가웠습니다. CF 촬영 현장의 생생한 기사를 읽고 나니, TV에서 나올 때마다 더 반가움을 느꼈습니다. CM송 ‘진짜 진짜 진짜야~ MG 진짜야~ MG는 든든할 거야~’도 귀에 쏙쏙 박혀요
주경선

지난 호 퀴즈 정답

2020
지난 호 당첨자
정동호(경북 영주시)
김혜선(부산 사하구)
최선희(충북 괴산군)
강오우(인천 남동구)
최영지(대구 달서구)

※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호 퀴즈 정답
2020

지난 호 당첨자
정동호(경북 영주시)
김혜선(부산 사하구)
최선희(충북 괴산군)
강오우(인천 남동구)
최영지(대구 달서구)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원고접수
<MG새마을금고>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픈 메시지, 수필, 체험후기, 친절사례 등을
hongbo@kfcc.co.kr로 응모해주세요.co.kr로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20(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월간 <MG새마을금고> 담당자
※ 채택된 원고의 저작권은 본회에 귀속되고, 원고내용은 일부 수정되어 게재될 수 있습니다.

종이 엽서와 더불어 QR코드로 스캔하면 모바일 독자엽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익했거나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적어서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들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보내주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