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MG새마을금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고유의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MG새마을금고>는 회원과 임직원이 하나 되어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MG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MG새마을금고>가 되겠습니다.

‘어드바이스’, 평소 깊게 생각해 보지 않았던 ‘공간’이라는 대상을 심도 있게 되새기는 글이었습니다. 공간을 이용하는 당사자의 마음에 따라 공간은 변한다는 ‘일체유심조’로 귀결시키는 글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최낙원

‘나눔MG’, 철원 침수 지역을 직접 찾아가서 피해복구에 힘을 보태주시고, 피해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신 새마을금고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의 영원한 이웃 새마을금고가 있어 행복합니다.
전기홍

‘MG이슈6’, 얼마 전에 휴가차 제주연수원에서 숙박을 했는데 시설이 너무 좋더라고요. 근데 우리 방이 딱 공사현장 바로 앞이라서 창 넘어 공사현장만 보고 왔는데 이번 칼럼에서 연수원에 좋은 일이라 그때 아쉬웠던 맘이 달래졌습니다.
임정예

지난 호 퀴즈 정답
북인천
지난 호 당첨자
한민예(충북 증평로)
조익제(부산 동래구)
최연호(경기 구리시)
원효희(서울 중랑구)
한소영(경기 양평군)

※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호 퀴즈 정답
3명지난 호 당첨자
김혜린(경기 시흥시)
이정숙(전북 정읍시)
남옥희(경기 수원시)
한혜림(충남 청양군)
박미경(경남 창원시)※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원고접수
<MG새마을금고>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픈 메시지, 수필, 체험후기, 친절사례 등을
hongbo@kfcc.co.kr로 응모해주세요.co.kr로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20(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월간 <MG새마을금고> 담당자
※ 채택된 원고의 저작권은 본회에 귀속되고, 원고내용은 일부 수정되어 게재될 수 있습니다.

종이 엽서와 더불어 QR코드로 스캔하면 모바일 독자엽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익했거나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적어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채택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보내주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