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MG새마을금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고유의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MG새마을금고>는 회원과 임직원이 하나 되어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MG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MG새마을금고>가 되겠습니다.

‘MG Focus’, 새마을금고 자산 200조원 달성을 축하합니다. 정말 피나는 노력이 이뤄낸 결실임을 알기에 그 성과에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회원의 한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종순(경기 성남시)

‘인터뷰’, 도시에서 정읍으로 내려온 지 어언 10년이 지났습니다.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우연히 김미경 강사의 책을 읽고 그 도전정신으로 지금까지 온 게 아닐까 합니다. 새삼 그때가 생각나 인터뷰를 보고 반가웠습니다.
김희수(전북 정읍시)

‘제철 재료 연금하기’, 집배원으로 근무하는 남편은 여름이면 무더위와 잦은 장마로 지쳐 하는데요. 오늘은 모처럼 시장에서 갈치를 사다가 ‘갈치열무조림’을 안주로 남편과 술 한 잔 하면서 피로를 풀려고 합니다.
오영주(부산 진구)

지난 호 퀴즈 정답
3명
지난 호 당첨자
김혜린(경기 시흥시)
이정숙(전북 정읍시)
남옥희(경기 수원시)
한혜림(충남 청양군)
박미경(경남 창원시)

※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호 퀴즈 정답
3명

지난 호 당첨자
김혜린(경기 시흥시)
이정숙(전북 정읍시)
남옥희(경기 수원시)
한혜림(충남 청양군)
박미경(경남 창원시)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원고접수
<MG새마을금고>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픈 메시지, 수필, 체험후기, 친절사례 등을
hongbo@kfcc.co.kr로 응모해주세요.co.kr로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20(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월간 <MG새마을금고> 담당자
※ 채택된 원고의 저작권은 본회에 귀속되고, 원고내용은 일부 수정되어 게재될 수 있습니다.

종이 엽서와 더불어 QR코드로 스캔하면 모바일 독자엽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익했거나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적어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채택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보내주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