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MG새마을금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리 고유의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MG새마을금고>는 회원과 임직원이 하나 되어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MG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MG새마을금고>가 되겠습니다.

‘베스트’,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었는데 에어프라이기 활용에 대한 꿀팁으로 핫도그, 감바스, 밥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해 먹었습니다. 가족을 위한 요리를 할 수 있어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김현아(충남 청양군)

‘MG 옆 시장’, 대형마트 등 프렌차이즈 업종의 발달로 시장이 멀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늘 가까이 있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긴급재난지원금도 받은 김에 창신동문구완구시장에 들러볼 생각입니다.
김현재(전북 정읍시)

‘건강지키미’, 실제로 손목이 아파서 병원에 다니는데, 손목터널증후군의 예방법이라든지 예방 음식 등을 추천해주어 도움이 됐습니다. 비타민D를 섭취하러 점심시간마다 10분 걷기를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
이보민(경남 창원시)

지난 호 퀴즈 정답
지난 호 당첨자
정진아(충북 청주시)
강선우(인천 남동구)
최영지(대구 달서구)
김다임(전남 순천시)
김새민(서울 양천구)

※ 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호 퀴즈 정답
지난 호 당첨자
정진아(충북 청주시)
강선우(인천 남동구)
최영지(대구 달서구)
김다임(전남 순천시)
김새민(서울 양천구)※당첨되신 분께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원고접수
<MG새마을금고>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고픈 메시지, 수필, 체험후기, 친절사례 등을
hongbo@kfcc.co.kr로 응모해주세요.co.kr로 응모해주세요.

보내실 곳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20(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월간 <MG새마을금고> 담당자
※ 채택된 원고의 저작권은 본회에 귀속되고, 원고내용은 일부 수정되어 게재될 수 있습니다.

종이 엽서와 더불어 QR코드로 스캔하면 모바일 독자엽서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익했거나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적어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채택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보내주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