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NOW

MG NOW

2020. March

새마을금고 코로나19 성금 11억원 기부
박차훈 중앙회장은 3월 18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피해복구 성금으로 약 11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모금에는 전국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 자회사 소속 임·직원들이 참여해 뜻을 함께하였다. 박차훈 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가 한마음 한 뜻으로 모은 성금이 코로나19 사태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의미 있게 쓰이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중앙회 ‘코로나 19 비상상황대응전략회의’ 개최
중앙회는 3월 9일 중앙회관 12층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비상상황대응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박차훈 중앙회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비상회의에서는 코로나19 관련 중앙회 대응사항 및 새마을금고 업무지원 등을 점검했고, 철저한 방역과 긴급금융지원 등을 통해 금고와 회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주길 당부했다.

중앙회 창립 47주년 기념식 개최
중앙회는 3월 20일 중앙회관 12층 회의실에서 박차훈 중앙회장, 상근임원 및 중앙본부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간소하게 치러진 이번 창립기념식은 새마을금고 및 중앙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직원을 포상하며 중앙회 창립 의미를 함께 공유하였다.

제261차 중앙회 이사회 개최
중앙회 제261차 이사회가 3월 24일 박차훈 중앙회장을 비롯한 14명의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동 중앙회관 1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촉(안), 상근이사 성과평가규정 일부개정(안) 등이 처리하였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 내방
박차훈 중앙회장은 3월 19일 삼성동 중앙회관을 방문한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을 만나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MG새마을금고와 제너시스BBQ 그룹과의 상호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방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