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모두다 원하는 체크” 새마을금고 다원체크카드 출시
조회수 8947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20-04-27 00:00:00

 

□ MG새마을금고가 포인트 적립과 할인 캐시백, 더불어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다원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이번 출시되는 다원체크카드는 국내 이용금액의 0.3% 포인트 적립과 평일 점심시간 1천원 할인, 휴일 대형마트 3천원 할인,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시 월 최대 16,000원 할인캐시백과 함께 국내 이용금액의 0.3%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면제 등 특별한 해외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 새마을금고는 상품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다원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4명), 삼성 갤럭시탭 S6(6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및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 등 총 1,02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픙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http://mgcheck.kfcc.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 ‘다원’이란 ‘모두 다 원하는’이란 순 우리말로, 포인트 적립과 할인 캐시백 혜택을 한 카드에 모아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편하게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패턴을 연구해 고객의 편리한 카드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다원체크카드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MG새마을금고 재단, 한국가이드스타 투명성·안전성 평가 2년 연속 만점
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 유럽 협동조합은행들과 코로나19 협력방안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