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제2회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 ‘내일을 잡(JOB)아라’ 실시
조회수 192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7-02 00:00:00

□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2회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 ‘내일을 잡(JOB)아라’를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실시했다.


□ 이번 취업캠프는 온라인 신청과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60명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지원자들은 2박 3일간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에서 취업에 관한 지식들을 전수받았다. 취업트렌드 분석, 자기소개서 밀착 코칭, 실전 모의면접 등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 또한, 캠프 기간 동안 코칭 받은 자기소개서 및 실전 면접 동영상이 담긴 USB, 기념품과 수료증 등이 지급됐다.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작년에 이어 2번째로 대학생 취업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취업캠프는 지역경제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 제2회 대학생 취업캠프에 대해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취업 캠프는 새마을금고중앙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며 “청년들을 꾸준히 지원하며 청년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 고 전했다.

 

□ 이외에도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청년 주거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등 청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 사진자료 : 대학생 취업캠프 참가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세 번째 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 지도이사 황국현)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중앙회 국제개발협력 성공사례, UN 무대에 서다
다음글 MG새마을금고 재단, 청년주거 지원사업 증서 전달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