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자회사 임직원과의 간담회 개최
조회수 551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6-26 00:00:00

□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6월 20일(목) 새마을금고중앙회IT센터에서 자회사(새마을금고복지회, MG자산관리, MG신용정보) 임직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의 경제동향에 따른 경영전략을 점검하는 한편,「지역사회와 새마을금고 발전을 위한 자회사의 역할」을 주제로 격의 없는 대화가 이루어졌으며, 사업다각화 모델 구축 및 유관단체와의 업무협약 강화방안 등 새마을금고 지원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교환이 이루어졌다.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금고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중앙회」라는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자회사가 든든한 서포터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하고, 이를 통해 새마을금고가 지역사회 공동이익의 증진 및 국민의 행복과 국가·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자료 설명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및 관계자들이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차훈, 왼쪽에서 첫 번째 새마을금고복지회 이사장 최천만, 왼쪽에서 두 번째 MG자산관리 대표이사 권오엽, 왼쪽에서 네 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무이사 김기창, 왼쪽에서 다섯 번째 MG신용정보 대표이사 송호선]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2019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개최
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