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활동 실시
조회수 513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6-26 00:00:00

□ 6월 19일, 새마을금고중앙회[중앙회장 박차훈] 임직원 60명이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활동을 실시했다. 일회용품 사용이 많은 사무실 내에서 텀블러의 사용을 장려하고 환경보호에 이바지하는 취지의 활동이다.

   

□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활동은 캘리그라피 강사인 현은혜 작가와 함께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 건물에서 진행되었다. 활동 참여인원들은 텀블러에 자신의 손글씨를 캘리그라피로 적어서 나만의 텀블러를 갖게 됐다.
   
□ 또한,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는 ‘환경보호 서약서’를 작성하였다. 임직원 일동은 환경보호 서약서를 작성하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일회용품을 줄이는 작은 활동이 환경보호의 시작이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은 새마을금고의 정체성”이라고 이번 활동의 의의를 밝혔다.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환경보존, 지역경제활성화, 청년지원, 소외계층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지원역량을 강화하기위해 연도별 사회공헌사업 투자를 꾸준히 늘려나가는 중이다.

□ 사진설명 :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들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중앙회, 자회사 임직원과의 간담회 개최
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 보이스피싱 예방 가두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