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보이스피싱 예방 가두캠페인 실시
조회수 131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6-26 00:00:00

□ 새마을금고중앙회(중앙회장 박차훈)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 전기통신금융사기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가운데, 고객 자산 보호 및 금융범죄 척결에 나선 것.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을 비롯한 새마을금고 및 중앙회 임직원 100여명은 잠실역 일대를 오가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을 안내한 홍보물을 나눠주며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섰다.

□ 이번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은 대도시를 비롯한 전국 시,도,군에서 13,500여명의 새마을금고 및 중앙회 임직원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였으며 고령자 및 사회초년생 등 보이스피싱 취약 계층에게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그동안 새마을금고는 금융거래목적확인 제도 실시, 새마을금고 임직원 특별 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우수직원 포상 등 금융사기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대책들을 실행해왔다.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은 “지속적인 교육 및 홍보활동을 통해 고객의 자체 방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설명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보이스피싱 예방 가두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차훈)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중앙회,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활동 실시
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미얀마 농축산관개부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