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미세먼지 저감 나무심기 봉사활동 나서
조회수 260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5-16 10:42:46

□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63명은 4월 19일 오후, 서울숲공원 은행나무숲길에서 미세먼지 저감 나무심기 및 벤치 입양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이 되는 산수국과 철쭉류의 관목들을 500여 그루 심고 상토와 비토를 뿌려주는 봉사활동을 3시간 가량 펼쳤다.

 

□ 또한,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서울숲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은행나무숲길 내 벤치를 설치했다. 기부한 벤치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숲을 즐기고, 편히 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나무 한그루 한그루가 모여 숲을 이루듯 임직원들이 심은 나무와 노력이 모여 더 나은 지역사회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봉사활동의 의의를 밝혔다.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환경보존, 지역경제활성화, 청년지원, 소외계층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연도별 사회공헌사업 투자를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 아울러,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하며 사회공헌금융부문을 신설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지원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 사진자료 : 자원봉사활동 사진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중앙회 ‘2018 공제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및 환원사업 선포
다음글 새마을금고 사보‘월간 MG새마을금고’, 회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