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 우리카드와 제휴신용카드 발급 개시
조회수 199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4-11 17:44:11

□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우리카드(사장 정원재)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이날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열린 제휴카드 출시 기념식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번 카드 출시를 통해 양사 고객들은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쇼핑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손쉽게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의 업종에는 기본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에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 카드 발급은 전국 새마을금고 지점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천원이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새마을금고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 4번째)와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왼쪽 3번째)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 강원 산불 피해 구호 성금 3억 전달
다음글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