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 개최
조회수 140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4-11 17:41:52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5일 서울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은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기반으로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춰 새마을금고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 올해 5회째인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은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대외활동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여 이번 5기 모집 시 11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 5기 기자단은 금융·협동조합·새마을금고와 콘텐츠 기획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30명으로 구성됐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새마을금고를 알리기 위한 활동과 기자단 역량 강화를 위해 워크샵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 특히 기자단은 매월 개인, 팀별로 개성이 담긴 콘텐츠를 기획해 개인 SNS와 MG새마을금고 공식 SNS를 통해 ‘새마을금고 알리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 김기창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무이사는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 5기를 직접 만나니 열정이 느껴진다”며 “기자단의 제작 컨텐츠와 활동이 대학생 등 젊은 층에 새마을금고를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 : ‘MG새마을금고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 우리카드와 제휴신용카드 발급 개시
다음글 '태국 촌부리병원 저축신용협동조합' 연수단 새마을금고중앙회 방문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