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설 연휴 앞두고 계속되는 사랑의 좀도리 기부
조회수 176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01-30 15:03:28

?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차훈)가 설 연휴를 앞두고 지속적인 사랑의 좀도리운동 기부 행렬을 이어나가고 있다.

 

? 새마을금고 서울시 서대문구이사장협의회는 24일 홍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의 후원을 받은 사랑의 좀도리 쌀 300포(1천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 이날 전달식은 관내 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서대문구 새마을금고 이사장 7명,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김영호 의원 및 이욱 홍은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랑의 좀도리 쌀 기부는 1998년부터 이어져 온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인「사랑의 좀도리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국 각지의 새마을금고는 매년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기부 및 나눔 행사를 계속해오고 있다.

특히,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작년 취임 이후 사랑의 좀도리운동을 비롯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하여 새마을금고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경받는 조직으로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지속적으로 표명하며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사진 설명 : 새마을금고 서울시 서대문구이사장협의회가 24일 홍은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좀도리쌀 10kg 300포(1,000만원 상당)를 기부하고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및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왼쪽에서 일곱번째), 더불어민주당 김영호 의원(왼쪽에서 다섯 번째) 그리고 이욱 홍은종합사회복지관장(왼쪽에서 네번째), 서대문구 지역 새마을금고 이사장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새마을금고중앙회 보도자료]울산시농수산물시장 화재 성금 지원
다음글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장(승진)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