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연 5.0%이상 금리‘우리아기첫걸음정기적금’신상품 출시
조회수 1175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8-12-10 08:27:41

□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차훈)는 정부의 아동수당 제도에 맞춰 아동 명의로 저축할 수 있는 ‘우리아기첫걸음정기적금’을 10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 ‘우리아기첫걸음정기적금’은 정액적립식 적금이며, 아동 및 부모중 1인 이상이 새마을금고와 거래하는 경우 파격적인 우대이율을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동명의 계좌로 만기시 자동이체 등록, 새마을금고 회원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3.0%의 우대이율이 적용된다. 기본이율에 모든 우대이율을 적용할 경우 연5.0% 이상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모든 우대이율은 만기 해지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 가입대상은 만 6세 이하 개인이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납입금액은 월 50,000원 이상 200,000원 이하 1만원 단위로 설정 가능하다. 이자지급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이고 전체 새마을금고 통합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며, 창구에서만 신규 개설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확장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동수당 지급에 따른 아동(아동수당 수급자)과 연관된 적금상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우대이율의 충족 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니 우대 조건을 꼼꼼히 챙겨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 한편, 새마을금고는 금융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특화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사진자료 : ‘우리아기첫걸음정기적금’ 신상품 출시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보도자료] 주류구매전용 ‘MG주류구매카드’ 출시
다음글 [보도자료] 사랑의 좀도리운동 연탄나눔 자원봉사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