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태풍 콩레이 피해 영덕군 복구지원 1억원 성금
조회수 56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8-11-05 16:59:45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가 22일 태풍 콩레이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의 기부금을 영덕군에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행정안전부와 2018년 3월 재난수습분야 업무협약으로 약정한 이재민 임시주택 주거지원을 이행한 것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태풍 피해 이재민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희진 영덕군수로부터 태풍으로 인한 영덕군의 피해 및 복구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태풍 피해로 고통을 겪는 영덕군 주민들의 생활 안정과 지역경제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새마을금고가 성금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18년 4월에는 제천시 화재 피해에 1억원, 2017년 발생한 포항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총 5억 6천 8백여 만원(새마을금고중앙회 2억원, 새마을금고 3억 6천 8백여만원)의 성금을 지원한바 있다.

 

□ 사진설명 : 22일 영덕군청에서 새마을금고중앙회는 태풍 콩레이로 피해를 입은 영덕군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이희진 영덕군수)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보도자료] 재단, 포항 큰동해시장에서 전통시장 마케팅 물품 지원사업 전달식 개최
다음글 [보도자료] MG새마을금고 재단, 전통시장 지원사업 선정시장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