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브랜드 캐릭터
Brand Character
MG새마을금고 캐릭터 블루원정대(블루대장, 파루대원, 미루대원)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희망과 신비로움을 상징하는 파랑새인 블루원정대는 셋이 모이면 든든한 새마을금고 느티나무 모습이 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으로 언제든지 힘차게 날아가 닿겠습니다.
디지털 캐릭터
Digital Character
MG새마을금고 디지털 캐릭터(김금고)를 소개합니다.
새마을금고 디지털 세상에서 태어난 김금고는 365일 24시간, 새마을금고가 필요한 고객들 곁을 지키며
다양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책임집니다.
캐릭터 활용형
Composite
MG새마을금고의 메인 브랜드마크와 함께 활용 가능하며, 모든 사용은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메인 브랜드마크
Main Brand Mark
브랜드마크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이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섬세한 주의를 요하며 사용 시에는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은 원칙으로 한다.
메인 브랜드마크
활용규정
Clear Space
본 항의 규정은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수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예시에 준하여 사용하도록 하고 임의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
최소공간규정
-
최소사용규정가로 15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가로 15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
서브 브랜드마크
Sub Brand Mark
브랜드마크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이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섬세한 주의를 요하며 사용 시에는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은 원칙으로 한다.
-
-
CI + Brand : 상하조합
서브 브랜드마크
활용규정
Clear Space
본 항의 규정은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수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예시에 준하여 사용하도록 하고 임의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
최소공간규정
-
최소사용규정가로 18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가로 18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