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MG 새마을금고

캐릭터

MG새마을금고 캐릭터 블루원정대(블루대장, 파루대원, 미루대원)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MG새마을금고 캐릭터 블루원정대(블루대장, 파루대원, 미루대원)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희망과 신비로움을 상징하는 파랑새인 블루원정대는 새마을금고 느티나무 모습도 형상화하여 MG블루원정대가 느티나무처럼 고객들 곁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캐릭터
Character

  • MG 블루원정대

캐릭터 활용형
Composite

MG새마을금고의 메인 브랜드마크와 함께 활용 가능하며, 모든 사용은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 MG 블루원정대
    MG 블루원정대
    MG 블루원정대
    MG 블루원정대

캐릭터 이모티콘
Composite

캐릭터는 브랜드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며 행사의 이미지를 나타냄과 동시에 홍보에 있어 활용도가 높은 요소이다. 은유적으로 귀엽고 부드럽게 개발된 디자인은 새마을금고와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 포용을 의미하고 있다.

  •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MG 캐릭터 이모티콘

메인 브랜드마크
Main Brand Mark

브랜드마크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이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섬세한 주의를 요하며 사용 시에는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은 원칙으로 한다.

  • MG 메인 브랜드마크

메인 브랜드마크
활용규정

Clear Space

본 항의 규정은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수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예시에 준하여 사용하도록 하고 임의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 최소공간규정
    MG 메인 브랜드마크
  • 최소사용규정
    MG 메인 브랜드마크
    가로 15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
    MG 메인 브랜드마크
    가로 15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

서브 브랜드마크
Sub Brand Mark

브랜드마크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이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을 변형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섬세한 주의를 요하며 사용 시에는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은 원칙으로 한다.

  • MG 서브 브랜드마크
  • CI + Brand : 상하조합
    MG 서브 브랜드마크

서브 브랜드마크
활용규정

Clear Space

본 항의 규정은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수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확대,축소하여 규정에 맞게 사용하여야 한다.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예시에 준하여 사용하도록 하고 임의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 최소공간규정
    MG 서브 브랜드마크
  • 최소사용규정
    MG 서브 브랜드마크
    가로 18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
    MG 서브 브랜드마크
    가로 18mm미만 크기로 사용을 금한다.